본문 바로가기
습관 기르기

직장인이 책을 읽기 시작한 이유

by 행복한사람이되는중 2022. 10. 26.
728x90
반응형
똑똑한 사람 일 수록 책을 읽는다.

여러분 독서를 왜 해야 하는 걸까요?

저는 주변에 책을 읽고있는 사람들을 정말 많이 봤습니다.

에세이는 물론,자기계발서, 경제학, 인문학, 등등 여러 가지 책을 읽고

항상 얘기를 하는 친구들이 옆에 있었을때

 

저는 너무 궁금했어요. 책을 읽는 이유가 있냐고

그런데 항상 그 친구들은 저에게 말을 해 줬어요.

"책을 읽는게 재밌어"

그래서 한번쯤은 저도 따라 하고 싶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마음처럼 쉽지는 않았죠...

시간이 없어서 읽지 못한다.

아니면 피곤하다, 힘들어서 못한다, 다른거 해야한다.

등등 여러가지의 핑계를 대면서 저는 책 읽기를 거부 했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문득 이런 영상을 보았어요.

어떤 개그맨이 있었는데 그분은 죽음의 문턱을 바로 앞에 까지

겪었는데 기적 적으로 다시 살아날 수 있었다고 그런데

죽기 직전 스쳐 지나간 생각이 있다고 하셨는데 그 생각은

바로 자신이 상하차 알바를 했던 기억이 엄청 떠올랐다고 해요.

그분이 어떤분 이시냐면 개그맨 (고명환)씨 입니다.

 

이분은 정말 많은 변화를 이루신 분이시고 현재는 300억대 자산가 세요.

꿈같은 부를 이루시고 현재도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습관을 들이고 계신다는데요

그건 바로 독서 하는 습관 이라고 합니다

 

고명환씨 그 분은 이 어려운 사회 속에서 부를 이뤘을까 사람들이

물어 볼때 그 고명환 씨는 돈을 버는 것은 정말 쉽다고 합니다.

단지 길은 어디에나 있었고 그 길을 몇백년 전부터 제시 해 주고 있었는데

그것을 사람들이 알면서도 실천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 방법이 바로 독서 였습니다. 수많은 부자들은 이미 독서를 통해

자신의 마인드를 바꾸고 살아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자신의 길을 찾았고 그 길을 통해서 앞으로 자신이

무엇을 해야할지 정할수 있다고 하십니다.

 

https://youtu.be/x4hjnWQBh48

 

우리도 독서를 통해서 똑똑한 사람이 되어 봐요!!

그리고 멋진 사람이 되어서 자신의 몸값을 더 가치있게

만들어 봅시다. 독서 해 봐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