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긍정 확언

스트레스 푸는 방법!

by 행복한사람이되는중 2022. 10. 20.
728x90
반응형

 

나의 스트레스 자극! 어떻게 해결 할 것인가!!!!

 

여러분의 하루를 누가 그렇게 힘들게 하셨나요.

 

직장인? 친구? 연인? 가족? 누가 힘들게 했나요.

 

사람들은 각자마다 스트레스가 생성이 됩니다.

이 스트레스는 정말 다양하게 적용이 돼요.

 

학생들 에게는 학업의 스트레스

대학생 에게는 곧 사회에 입성 하기위한 준비 과정들

주부님들 에게는 자녀,돈 에대한 스트레스

직장인들 에게는 상사의 갈굼,또는 업무 스트레스

남자친구,여자친구 가 나의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는 서운함

등등

많은 사람들은 개개인의 스트레스를 갖고 살고 있습니다.

 

자! 계속 스트레스를 갖고 있기엔 내 자신이 너무 힘들었는데

이제는 그만 생각 할때 되지 않았나요?

 

지금부터 라도 그 스트레스의 생각에서 벗어나 봅시다.

하지만 쉽지 않은게 마음 정리 입니다...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스트레스를 풀까요?

 

정작 여러분은 어떻게 풀고 계신가요!

보통은 이런 방법으로 풀고는 합니다. 포합 되신다면 쭉 읽어주세요~!

 

1.친구와 같이 쇼핑가기

2.친구와 게임하러 가기

3.사람들과 만나 소통하기

4.산책하기

5.뛰기

6.취미생활

7.맛있는 떡볶이 먹기

8.매운 닭발 먹기

9.마라탕을 먹고 배채우기

10.드라마 보기

11.영화 보기

12.친구와 통화 하기

13.아무 생각 안하고 그저 잠자기

14.유투브 웃긴거 보기(핫소스!)

15.인터넷 뉴스 보기

16.카카오톡 스토리염탐

17.인스타 그램 염탐

등등...

정말 많은 스트레스 해소 법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이렇게 했는데 그 스트레스가 해소가 됐던가요?

다시 한번더 그 장면, 그상황, 그 순간의 감정 들을 

떠오르면 시간이 얼만큼 지나지 않는 이상은 하루 종일

나의 뇌리에서 진짜 빡침; 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빡침; 을 해결 하는 방법은 원인은 뿌리 채 뽑아야 합니다.

이 말은 바로 sey no 의 가르침에서 나오는 데요!

여러분도 한번 봤으면 하는 책 입니다.

 

뿌리채 뽑는 방법

뿌리채 뽑는 방법은 정말 간단 합니다. 그 원인을 찾고 내면강화 하는 겁니다.

상대방 으로부터 내가 화가 난 상황이라면 그 사람을 이해 하려고 하기보단.

그 사람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렇게 행동 했던건지.

간단 합니다. 내 마음이 상처를 입었다는 건 그 사람의 말투가 무례하다는 것.

생각보다 나는 상대방에게 조리있게 잘 말하는 사람이라면 보통은

상대 방의 마음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강한 사람들 입니다.

반대로 그런 나의 마음을 해아리지 않고 자신이 마음에 안든다는 것 하나로

나에게 그 감정을 쏟아 붓는것은 그 사람은 대인 관계가 어눌 한 사람 입니다.

EQ부족 할때 나타나죠. 그런 사람들은 그저 무시 하는거 자체가 힘들 수도 있어요.

그럴땐 이렇게 해봅시다! 마음으로 째려보고!

"내가 니한테 화내는게 아깝다; 앞으로도 쭉 평생 그렇게 살아라 나는 계속 발전 할테니까"

하고 그 사람에게 선한 눈으로 욕을 하세요. 생각보다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 해소...정말 다양하게 오지만

그 해소법 들도 차차 하나씩 풀어 보겠습니다!

728x90
728x90

'하루 긍정 확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0) 2022.10.26

댓글